top of page
국제오순절성결교 한국지방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Internation Pentecostal Holiness Church는 오클라호마에 본부를 두고 있는 정통적인 오순절 교회로서 미국 전역과 세계 선교에 앞장서고 있는 복음주의적 교단입니다. 한국지방회는 미주 전지역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러시아와 중앙아시아 그리고  중미와 남미에 현지교회 사역자를 양성하여 많은 선교사역을 겸하고 있습니다.

 제33차 지방총회를 2018년 6월 5~7일 간에 Maryland 소재 새소망교회에서 가졌습니다.
 
2019년에 있을 제35차 총회의 장소와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시:  2019년 5월 14(화) ~ 16일(목)
장소: 달라스사랑선교교회
          3918 Old Denton Rd., Carrollton, TX 75007
성경읽기표
2018년 성경 한독 읽기표가 문서사역 / 회원전용에 올려져 있습니다.  both side로 프린트하여 크기에 맞게 잘라 쓰세요.
교단 로고 및 지방회와 지방교회 로고를 올렸습니다.
@ 문서사역 / 회원전용에 가시면 IPHC Logo와 지방회 로고 및 각 지방교회로고를 만들어 올렸습니다.
필요에 따라 다운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홈페이지는 게시판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문의나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kiphc@yahoo.com)

영원한 생명 - 복음

복음은 '생명'입니다.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을 너희로 알게 하노니 이는 너희가 받은 것이요, 또 그 가운데 선 것이라. 너희가 만일 나의 전한 그말을  굳게 지키고 헛되이 믿지 니하였으면 이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으리라.

내가 받은 것은 것을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장사 지낸바 되었다가, 성경대로 사흘만에 다시 살아나사.....

(고린도전서 15:1~4)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성경의 모든 내용은 구약에서는 '예수 그리스도'에  오심을, 신약에서는 죽으심과 다시 오심에 대해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셨으며, 그를 믿고 바라는 사람들을 위해 다시 이 땅에 오신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복음'입니다.

우리 IPHC 한국지방회가 발족 된 지도 30여년의 세월이 흘렀다. 모쪼록의 바램은 복음적이고 정통적이며 성령님이 역사하시는 우리 지방회가 되어서 어디에나, 무엇에나 얽매지않고 영성을 끼칠 수 있는 그 지역에 없어서는 안되는 우리 지방회 소속의 교회들이 되어 서로 돕고 협력하여 주님의 마지막 남겨진 사역을 위해 이 홈페이지가 사용되어지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총무 이상문 목사

지방회장 김요한 감독

다니엘서 12장 4절에 "... 많은 사람이 빨리 왕래하며, 지식이 더하리라"고 말했습니다.  성경에 말씀하신 '말세지말'이 우리들의 눈 앞에까지 온 것 같습니다. 이제는 전 세계의 소식을 듣는 것도 불과 1, 2분 사이면 족하며 과히 숨겨지는 일들도 없는 것 같습니다. 미디어를 통하여 들려지는 복음은 거칠 것이 없습니다. 안방 깊숙히까지 전달 되어 집니다. 그러나 그것이 한계가 아닐까요? 서로가 만나고 부딪쳐서 얻는 그리스도의 사랑이 오히려 더 부족한 것만 같은 요즈음 세대입니다. 주님의 진정한 복음의 목적을 이루는 미디어가 되어지기를 기도해 봅니다. 

bottom of page